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제258회 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정례회) 폐회중

의회운영위원회회의록

제2호

중랑구의회사무국


일    시  2022년 12월 19일(월)

장    소  제2소회의실


  1.   의사일정
  2.   1. 2022년도 중랑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활동 보고서 심사의 건

  1.   심사된 안건
  2. ○ 보고사항
  3. 1. 2022년도 중랑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활동 보고서 심사의 건(위원장 제의)

(14시47분 개회)

○위원장 조현우   의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성원이 되었으므로 제258회 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정례회) 폐회중 제2차 의회운영위원회를 개회하겠습니다. 
  먼저 사무국 직원으로부터 보고가 있겠습니다. 
  ○ 보고사항 
○의회사무국 최유정   중랑구 의회사무국 최유정입니다. 
  보고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지난 12월 1일 의장으로부터 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 의원연구단체 구성 및 지원조례 제11조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원연구단체 활동보고서 심사의 건이 우리 위원회에 회부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보고를 마치겠습니다. 
○위원장 조현우   수고하셨습니다.

  1. 2022년도 중랑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활동 보고서 심사의 건(위원장 제의) 

(14시48분)

○위원장 조현우   그러면 의사일정 제1항 2022년도 중랑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연구활동보고서 심사의 건을 상정합니다. 
  본 안건은 서울특별시 중랑구의회 의원연구단체 구성 및 지원 조례 제11조제1항에 의하여 의장에게 제출된 연구활동보고서를 같은 조례 제11조제2항에 따라 운영위원회에서 심사를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각 연구단체 대표님으로부터 제출된 연구활동 보고서에 따라 결과보고 및 연구활동비 정산내역에 대하여 심사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에 검토하시도록 배부해 드린 심사자료로 대체하겠으며, 의견이 있는 위원님 계시면 말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  조)

의원연구단체 활동 결과 심사자료

(부록에 실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의견이 없으시면 본 위원장이 한 말씀드리겠습니다.
  의원연구단체는 소속 의원님들의 전문성 향상을 통해 지방의회의 역할과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활동으로, 올해 9대 중랑구의회가 출범하며 바쁘신 의정활동에도 불구하고 의원님들의 열정과 관심으로 연구활동을 성과 있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의원님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각 단체별로 추진하신 연구활동 보고서에는 중랑구의 발전과 중랑구민의 희망 실현을 위한 내용이 잘 녹아 있었습니다.
  중랑구의 발전을 위해 연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동료의원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내년에도 다양한 구민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연구활동을 활발히 추진하여 주시기 부탁드리겠습니다.
  운영위원회 위원 여러분!
  회기 기간 상임위 활동 중에도, 또 비회기 중에도 운영위원회 활동까지 하시느라 올 한 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부족한 위원장이지만 위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 덕분에 운영위가 원활하게 잘 운영될 수 있었습니다.
  올해 남은 기간 마무리 잘하시고 2023년 계묘년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되시길 기원드리겠습니다.
  그러면 다른 의견이 없으시면 원안대로 가결하고자 합니다.
  이의 없으십니까? 
    (「없습니다.」하는 위원 있음)
  이의가 없으므로 가결되었음을 선포합니다.
  상정된 안건이 모두 처리되었으므로 산회를 선포합니다. 

(14시51분 산회)


중랑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