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중랑구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인사말

다음페이지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 전경구 사진

민생중심 현장의정 도약하는 중랑구의회 안녕하십니까? 행정재경위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행정재경위원회 위원장 전경구

행정재경위원회는 8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감사 · 홍보 · 기획 · 재정 · 보건분야에 대하여 조례의
제정 및 개정, 예산 및 결산 심사 그리고 행정사무감사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위원회 소속 위원 한 분 한 분이 모두 관련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 검토하여 우리 구 발전 및 구민을 위한 행정이 펼쳐지도록 집행부를 감시하고 견제 함을 늘 게을리 하지 않고 있으며, 사소한 일 하나라도 구민을 위한다는 마음으로 항상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다산은 목민심서에서 목민관이 갖춰야 할 덕목 중 으뜸으로 얘기하고 있는 것이 『察物 즉, 백성들의 삶과 세상살이를 두루 살피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 위원회 위원들은 각 지역에서 동거동락하면서 구민들의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두루 살펴서 모두가 만족하는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며,

또한 불합리한 조례나 제도를 개선하고, 구민들의 안녕을 위하여 항상 구민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방문을 통하여 위원회 업무와 관련하여 개선할 사항을 지적하고 좋은 제안을 해 주시는 등 우리 구 발전을 위하여 우리 위원회와 함께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구민여러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랑구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